샘표가 출시한 2021 맛있는 추억 간장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가족과 함께하는 집밥의 행복이 담긴 ‘맛있는 추억 간장’을 선보였다.

샘표 양조간장 501 제품을 ‘2020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에서 대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디자인한 한정판 제품이다.


샘표는 2013년부터 8년째 가족이 함께 요리하고 즐기는 맛있는 추억을 그림으로 응모하는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바쁜 현대생활에서 순수한 아이들의 그림을 통해 가족이 함께 먹는 집밥의 가치를 다시 한번 돌아볼 수 있는 기회로 매년 3~4만명의 어린이들이 그림을 응모하는 대규모 캠페인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2020년은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제한되면서, 집에서 함께 요리하고 식탁을 차리며 가족이 함께하는 밥상의 중요성을 스스로 느끼는 계기가 돼 더욱 반응이 뜨거웠다.

이번 ‘맛있는 추억 간장’은 대상을 수상한 김연우(4살) 군의 ‘쌍둥이 반찬 만들기’ 그림으로 꾸며졌다. 일란성 쌍둥이이지만 입맛이 다른 형제가 부모님이 만드신 각기 다른 반찬을 맛있게 먹고 있고 부모님이 흐뭇하게 바라보는 모습을 따뜻하게 표현한 그림이다.

‘맛있는 추억 간장’은 500mL와 930mL 2종으로 전국 할인점과 대형 슈퍼마켓 등에서 한정 판매된다. 샘표는 2021년에도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을 진행해 가족이 함께하는 집밥이 더 쉽고 맛있고 즐거워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샘표는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집밥의 가치가 재조명된 것 같다며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이 되는 집밥의 소중함을 전달하고 싶은 샘표의 발걸음을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샘표 홍보대행 신시아 김유진 과장 02-743-279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