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샵 크리스마스 이벤트

한국예총이 운영하는 예술전문 온라인 사이트인 ‘한국예총 아트샵’이 코로나로 몸도 마음도 지쳐가는 쌀쌀한 겨울을 이겨내고 따듯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12월 15일부터 크리스마스인 25일까지 MERRY CHRISTMAS BIG SALE을 진행한다.

아트샵은 다양한 작품으로 가정에 따듯한 감성이 스며들길 바라는 마음으로 최대 70%을 할인해 판매하며, 사회적경제기업인 ‘커피창고’와 제휴해 작품 구매자 중 10명을 선정해 ‘시아준수(김준수)와 함께하는 커피창고의 문화공연예술인돕기’ 펀딩 제품인 리유저블컵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트샵(www.artsharp.co.kr)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예총이 운영하는 예술전문 온라인 쇼핑몰이다. 예술에 전념하기 어려운 현실 속에서 청년 및 신인 예술인(비시장형)들이 유·무형의 창작품 판매로 스스로 자립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구축됐으며, 한국예총이 예술가 및 우수작품을 평가·인증하는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작품만을 판매한다.

코로나19로 인해 몸과 마음이 움츠려드는 요즘이지만 젊은 신진 예술가도 지원하고 좋은 상품도 구입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이메일(artsharp@artsharp.co.kr)로 가능하다.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개요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는 예술 문화의 교류 촉진과 예술인 권익 신장을 목적으로 1961년에 설립된 국내 최대 규모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건축, 국악, 문인, 연예, 연극, 영화, 음악, 미술, 사진, 무용 10개 회원협회와 전국 시·도 158개 연합회 및 지회로 구성돼 있다. 대한민국예술인센터를 중심으로 축제·공연·전시 등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확산해 나가고 있으며 예술가와 향유자 모두 행복한 문화예술을 추구한다.

언론연락처: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사업본부 엄나래 대리 02-2655-302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