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F KOREA가 새롭게 출시한 FPF ‘크리스마스엔 집콕놀이’ 종이집 장난감 5종

친환경 종이 조립장난감 글로벌 기업 FPF KOREA(에프피에프 코리아)는 ‘크리스마스엔 집콕놀이’ 캠페인을 펼치며 집콕생활 중인 아이들의 재미와 만족감을 한층 강화한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FPF는 대형에서 소형까지 종이(카드보드)를 접는 선을 따라 조립하고, 색칠 후 역할 놀이까지 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종이 조립장난감으로, 지난달 국내 론칭 이후 개인 구매자뿐만 아니라 유치원, 유아동 교육기관 등에서 대량 구매, 주문량이 늘어 2차 상품 출시 일정을 계획보다 앞당겼다고 FPF KOREA는 설명했다.


FPF의 친환경 소재의 종이 장난감은 일반 가정과 어린이집, 학원 등의 유아동 교육기관은 물론 여러 문화센터에서 아이들의 창의력, 집중력 및 두뇌개발, 표현력 향상, 운동감각 증진을 위한 수업 교구로 활용되고 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한 장기화된 집콕생활로 새로운 실내 완구를 찾는 고객들에게 재미와 교육적인 요소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장난감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대형 종이집 놀이 아이템인 ‘마이 가든하우스’, ‘마이 서커스’ 2종과 역할놀이 아이템인 ‘에어플레인-플라임’, ‘크리스마스 트리’ 2종, 조립 장난감인 ‘미니 로켓’ 1종 등 크리스마스 홈파티와 집콕놀이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아이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정교하고 흥미롭게 디자인된 ‘마이 가든하우스’와 ‘마이 서커스’는 3-8세 아이가 종이집에 들어가 놀 수 있도록 넉넉한 사이즈로 설계돼 홈파티에 활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에어플레인-플라임’은 비행기 안에 들어가 이동시킬 수 있고, 종이 프로펠러가 생동감 있게 움직여 상상력을 증진시키는 역할놀이로 탁월하다.

특히 실제 전나무 트리를 재현한 ‘크리스마스 트리’는 사랑스러운 프린트와 밝은 색상의 프린트로 디자인 되고, 조립이 간단해 온 가족이 함께 트리를 만들기에 적절하며, 뾰족한 가지로 인해 생기는 상처나 유해 성분 걱정을 줄일 수 있다. 무상으로 제공되는 LED 전구 50구를 활용해 트리를 장식할 경우 더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FPF 코리아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어려워진 아이들이 크리스마스 연휴와 집콕생활 중에도 신나는 실내놀이를 통해 심신의 활력과 운동감각을 향상시키는 것을 돕고자 출시됐다”며 “놀이의 고갈로 힘들어하는 주부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온 가족이 함께 조립하고 놀이하면서 교육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또한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된 FPF만의 특별한 포장 패키지 구성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교육 기관의 단체 선물은 물론 자녀 및 조카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FPF는 현재 국내외 최대 규모의 친환경 종이 조립장난감 상품(54종)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 제품 개발자들이 매년 분기별로 신제품을 디자인/개발/제조하며 상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FPF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FPF KOREA 자사몰 또는 포털 사이트 검색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FPF KOREA

글로벌 기업 FPF KOREA는 홍콩 Guang Li Paper Products Company에서 독점 라이센스를 받아 친환경 종이 조립 장난감 브랜드 FPF를 올해 11월 론칭했다. FPF 종이 조립장난감은 집콕생활을 하는 3-8세 아이들의 힘든 일상과 육아에 힘들어하는 부모님들에게 고정불변의 플라스틱 장난감의 대안 놀이 장난감이 되고 있다. FPF는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의 종이 조립 장난감으로, 조립-색칠-역할놀이가 가능한 다양한 콘텐츠의 실내 놀이완구다. 아이들의 창의력, 사회성, 운동감각, 인지능력 등의 향상에 도움을 주는 교구이자 놀이 아이템이다. FPF는 영국, 홍콩, 이탈리아, 캐나다, 브라질, 스웨덴, 오스트레일리아 등의 해외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이며 전문 제품 개발자들이 매년 분기별로 아이들의 니즈에 맞춰 새로운 상품을 디자인-개발-생산해 현재 54종의 상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흥미로운 패키지 구성은 선물용으로 탁월하다.

언론연락처:FPF KOREA 마케팅팀 박민정 팀장 070-4237-563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