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빠겟도그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통통한 바게트빵과 매콤한 칠리미트소스, 긴 소시지가 조화를 이룬 미국식 핫도그 ‘빠겟도그’를 출시했다.

‘빠겟도그’는 질기지 않고 촉촉한 식감의 통통한 바게트빵과 육즙이 가득한 22cm의 커다란 스모크 소시지가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PC방, 놀이공원, 야구장에서 먹던 정통 미국식 핫도그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매콤한 맛의 칠리미스소스로 더욱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조리하거나 에어프라이어에 추가로 조리하면 더욱 바삭하고 맛있는 핫도그를 즐길 수 있다.


오뚜기는 통통한 바게트빵에 매콤한 칠리미트소스와 긴 소시지가 특징인 ‘빠겟도그’를 출시했다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정통 미국식 핫도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빠겟도그’는 출시와 동시에 유튜브 인기 채널인 ‘빠더너스’와 이벤트를 진행해 온라인 고객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선 출시된 빠겟도그는 오뚜기몰을 비롯해 쿠팡, G마켓, 옥션, 위메프 등과 배달의민족 B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언론연락처:오뚜기 홍보팀 강두위 과장 02-2010-07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