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11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의 훈육법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가 5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가 2021년 트렌드를 전망한 <트렌드 코리아 2021>은 4주 연속 2위, 펀딩 1812% 달성 및 전자책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 등극으로 화제를 모은 힐링 판타지 소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은 3주 연속 3위로 나타났다. 지난 주말 임용고시 필기시험이 진행된 후 면접을 준비하고자 하는 준비생들이 늘어남에 따라 <2021 현직교사들이 들려주는 면접레시피>가 4위를 차지했다. 마이클 샌델 하버드대학 교수의 신작 <공정하다는 착각>은 열세 계단 상승해 5위를 기록했다.
투자 및 재테크에 성공한 사람들의 도서에 독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아르바이트로 종잣돈을 모아 부동산 투자와 사업으로 부자가 된 송사무장의 자본주의 사용설명서 <엑시트 EXIT>가 새롭게 7위에 올랐고, 인기 유튜브 채널 ‘삼프로TV’를 통해 입증된 전문가 5인의 2021년 주식시장 전망서 <미스터 마켓 2021>은 9위로 나타났다. 스노우폭스 그룹 김승호 회장의 돈에 대한 통찰과 철학을 담은 <돈의 속성> 양장 리커버 에디션은 다섯 계단 내린 12위다.
어린이 만화 시리즈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떠나는 세계 역사 문화 여행 ‘Go Go 카카오프렌즈’의 신작 <Go Go 카카오프렌즈 17 러시아>는 출간과 동시에 10위를 기록했고, 어린이들에게 한국사를 쉽게 설명하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5>는 여덟 계단 내린 13위다.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여섯 번째 이야기 <흔한남매 6>은 열 계단 하락해 18위에 안착했다.
전자책 분야는 김유진 미국 변호사가 전하는 새벽 기상의 힘 <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가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트렌드 코리아 2021>은 2위로 나타났다.
언론연락처:예스24 홍보대행 KPR 이동은 AE 02-3406-221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