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멘션이 대규모 ‘제주도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중장기 숙박 플랫폼 미스터멘션이 대규모 ‘제주도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최종 선정되는 지원자는 내년 1월 한 달간 지낼 숙박권, 항공권, 렌터카 그리고 미스터멘션 어메니티를 무료로 받게 된다.


‘Change your life style’이라는 비전을 지닌 미스터멘션은 바쁜 일상에 지쳐가는 사람들에게 쉼을 통한 새로운 문화를 소개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선정된 8~9명의 지원자에게는 온전한 쉼을 위한 검증된 숙소들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혼자 한 달 살기 △친구와 한 달 살기 △가족과 한 달 살기 △부부 한 달 살기 총 4개 테마로 진행돼 여러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다는 게 다른 이벤트들과의 차별점이다.

이벤트 지원은 11월 25일부터 12월 20일까지 총 26일간 미스터멘션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2021년 기준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한 가지 테마에 중복 지원은 불가하지만, 두 가지 이상 테마에 교차 지원은 할 수 있다. 선정된 인원은 내년 1월 1일부터 30일까지 30일 동안 제주도에서 새해 첫 달을 보내게 된다.

미스터멘션 정성준 대표는 “많은 사람이 지쳐있는 요즘, 여유로운 일상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안전하고 즐거운 한 달 살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미스터멘션 개요

미스터멘션은 국내 최초 중장기 숙박 플랫폼으로 ‘한 달 살기’, ‘보름 살기’ 같은 중장기 숙박을 연결해주는 기업이다. 시간에 쫓기는 1박 2일, 3박 5일간의 여행이 아닌 쉼(休)을 말하고, 여행 현지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여행자들의 곁에서 돕는다.

언론연락처:미스터멘션 마케팅팀 박주형 팀장 1544-515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