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가 2020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했다

글로벌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2020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했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의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상 제품을 선정하며,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상이다. 이로써 덴티스테는 명실공히 대표 프리미엄 치약임을 알렸다.


덴티스테는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로서 강력한 입 냄새 개선 효과와 상쾌함을 지닌 다양한 구강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자기 전에 사용하면 입 냄새 없는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는 나이트타임 치약으로 독보적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베스트셀러 나이트타임 치약인 플러스 화이트의 자체 집계 결과 2020년 10월 기준 누적 판매량이 약 23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덴티스테는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외에도 2020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치약 1위, 2019~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1위, 몽드셀렉션 5회 금상 등 국내외 어워즈를 석권한 바 있다.

한편 덴티스테는 어워즈 수상을 기념하며 한정 기획팩을 출시했다. 덴티스테 베스트셀러인 플러스화이트 치약 100g에 치약 60g 증정으로 구성된 한정 기획팩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덴티스테는 올리브영을 이용하는 젊은 층과의 소통을 위한 감성 마케팅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팬덤을 확대해왔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실란트로 마케팅 정미진 과장 070-7618-788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