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생활건강 여자의 하루

해밀생활건강이 출시한 ‘여자의 하루’가 2020서울어워드에서 우수 상품으로 선정됐다.

서울어워드는 국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주최하고 엄격한 심사 기준을 거쳐 우수상품을 선정하고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에 선정된 ‘여자의 하루’는 아이디어 상품 분야로서 제품의 우수성과 성장 가능성 측면에서 인정받았고, 향후 서울산업진흥원의 각종 지원을 바탕으로 보다 다양하게 시장을 확장해 나갈 수 있게 됐다.

여자의하루은 ‘여성을 위한 여성만의 맞춤형 홍삼’이라는 슬로건 하에 홍삼과 보라지유 감마리놀렌산을 기본 베이스로 콜라겐, 석류, 비타민 등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15가지 원료를 함유한 제품으로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특히 월경으로 인한 불편함 개선과 피부 상태 개선 등 여성에게 특화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밀생활건강은 2020서울어워드 선정을 계기로 보다 다양한 루트로 더 많은 소비자를 찾아갈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해외 수출 등을 통해 시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해밀생활건강 신승준 대표 02-831-039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