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코리아가 전국 아울렛 매장서 클리어런스 위크를 실시한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코리아가 11월 20일부터 11월 29일까지 10일간 아울렛 매장에서 ‘아울렛 클리어런스 위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템퍼 아울렛 클리어런스 위크는 국내 주요 아울렛 3사인 롯데, 현대, 신세계에 입점한 전국 21곳의 템퍼 매장에서 진행되며 주력 아이템 세일부터 특별한 사은품 증정까지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템퍼 전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숙면에 도움을 주는 템퍼 매트리스와 타퍼를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또한 매장 전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도 클리어런스 위크 기간 진행하고 템퍼 여행용 세트, 침대용 등받이, 템퍼 등받이 등 다양한 액세서리군까지 30% 할인에 들어간다.

이외에도 매트리스 구매 시 템퍼의 대표 기능성 베개인 ‘밀레니엄 베개’와 베개 커버를 증정하고 매트리스와 함께 프레임 또는 모션베드를 세트로 구매하면 방수커버에 추가로 매트커버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아울러 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를 통해 매트리스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타월을, 8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침대용 등받이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템퍼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는 아울렛 템퍼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행사인 만큼 풍성한 가격 할인 혜택과 특별한 사은 이벤트까지 보다 알차게 마련했다며 올해가 가기 전 템퍼가 선사하는 최적의 편안함을 경험해보시고 알찬 혜택도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템퍼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