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 호텔앤리조트 조감도

울산 강동관광단지에 들어설 예정인 울산시 최초의 워터파크를 포함한 리조트가 11월 13일 울산광역시 건축위원회에서 건축 심의를 받으면서 사업 추진에 가속이 붙을 것으로 보인다.

주식회사 재상이 진행하는 이번 리조트 개발 사업의 명칭은 ‘JS 호텔앤리조트(가칭)’로 총 대지면적 8만7657㎡(약 2만6516.24평), 전체 연면적 16만7264.07㎡(약 5만597.38평) 규모로 강동관광단지 안에 워터파크, 분양형 호텔, 리조트 및 레지던스 등을 포함한 국내 최고 가족 중심형 리조트로 완성될 예정이다.


JS 호텔앤리조트는 최근 몇 년간 침체하고 있던 강동관광단지 개발에도 다시 훈풍이 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국내 관광 수요가 빠르게 늘어나는 가운데 JS 호텔앤리조트 개발이 지역 경제 및 관광 산업 활성화에 큰 기폭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개발 시행사인 재상의 김재상 대표이사는 “JS 호텔앤리조트의 건축심의 통과로 사업을 더 안정적으로 추진할 수 있게 됐으며 완공까지 개발에 더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며 “2023년 12월 준공(예정) 뒤 영남 지역의 관광 중심지로 거듭날 JS호텔앤리조트에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현재 JS호텔앤리조트는 착공까지 3개월여를 남겨둔 상태다. 2021년 상반기 수익형 호텔, 리조트를 분양을 시작할 예정이다.

재상 개요

재상은 부동산 매매, 분양대행, 임대, 컨설팅, 투자, 개발, 관광 숙박시설 위탁 경영·마케팅 등 비주거용 건물을 개발, 공급하는 업체다.

언론연락처:재상 홍보대행 바렌츠 권은영 본부장 010-5339-637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