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올인원 파티 룸패키지 원 스위트 데이를 진행한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연말을 맞아 특급호텔 스위트룸에서 달콤한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원 스위트 데이(One Suite 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최근 접촉을 최소화한 언택트 문화가 뉴노멀로 자리 잡으면서, 생일이나 브라이덜 샤워 등을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최대 3인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파티 전용 패키지를 마련했다.


‘원 스위트 데이’ 패키지는 스위트룸 1박과 풍선으로 꾸며진 객실 내 스파클링 와인 1병, 생크림 생과일 케이크를 제공하고 와인과 함께 곁들이면 좋을 △치즈&크래커 △샤퀴트리 △훈제 연어롤 △마카롱 등을 포함해 파티에 필요한 먹거리, 즐길 거리를 총망라했다.

원 스위트 데이 패키지 이용 시 제공되는 와인은 이탈리아산 판티니 그랑 뀌베 비앙코 스와로브스키(Fantini Gran Cuvee Bianco Swarovski)로, 2014년 코리아 와인 챌린지에서 은메달을 수상한 바 있다. 연간 1만병 한정으로 생산되는 제품으로 라벨 중앙에 박힌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이 파티 분위기를 더욱 우아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2021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원 스위트 데이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진행된다. 가격은 각각 41만2500원부터, 38만5000원부터이며 피트니스와 수영장, 사우나 등 호텔 부대시설 3인 이용 혜택까지 포함하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과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3인까지 여유롭게 머물 수 있는 넓은 객실을 갖춰 파티에 최적화된 패키지를 마련할 수 있었다며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와인, 케이크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스위트(Suite)룸에서 스윗(Sweet)한 추억을 한가득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원 스위트 데이’ 예약 및 자세한 정보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서울드래곤시티 홍보대행 KPR 이은주 대리 02-3406-212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