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 코리아가 십일월 쎄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 샵백(Shopback) 코리아가 중국 최대 쇼핑축제 광군제(싱글즈데이)를 맞아 최대 22% 슈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십일월 쎄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샵백 ‘십일월 쎄일’ 행사에는 마이테레사, 무신사, 매치스패션, 아이허브, 위메프, 알리익스프레스, 옥션, 육스, G마켓 등 30여 브랜드가 참여해 11월 12일까지 매일 11시간 최대 11% 상향 캐시백을 제공한다.


광군제 당일인 11월 11일에는 알리익스프레이스, 부킹닷컴, G마켓 등 국내외 18개 브랜드가 구매 고객에게 최대 22% 캐시백 혜택을 선사한다. 특히 11일 단 하루 샵백을 통해 매치스패션과 마이테레사에서 쇼핑을 하고 비자카드로 결제 시 22% 슈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샵백 코리아가 광군제 당일 고객들에게 최고의 쇼핑 경험과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한 매우 특별한 이벤트다.

다양한 브랜드 대상으로 진행되는 캐시백 이벤트 외에도 11월 한 달간 친구 초대 이벤트도 펼쳐진다. 샵백에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1만5000원 이상 구매할 경우 초대한 회원은 1만원, 초대받은 친구는 3000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지급받는다. 2명 이상 초대 시 3000원의 추가 보너스 캐시백이 제공된다.

‘십일월 쎄일’은 1년 중 가장 큰 쇼핑 모멘텀인 ‘샵백 세이브(Shopback Save)’의 세 번째 행사다. 샵백 세이브는 9월부터 12월까지 월마다 다른 테마를 선정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높은 캐시백을 제공한다. 앞으로 ‘블랙특강(블랙프라이데이)’, ‘최고의 행복(12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십일월 쎄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샵백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언론연락처:샵백 홍보대행 KPR 황수진 대리 02-3406-225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