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벤트
요진건설 계열 일산 벨라시타, 16일부터 4U 감사세일 진행
일산 벨라시타가 개점 4주년 행사를 실시한다

요진건설 계열인 라이프스타일 쇼핑센터 일산 벨라시타가 개점 4주년을 맞아 ‘4U 감사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016년 10월 오픈한 일산 벨라시타는 쇼핑, 식음, 뷰티, 레저 등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쇼핑센터로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일산 백석역 인근 요진 와이시티(Y CITY) 단지 내 위치해 있으며 요진건설산업의 계열사인 요진개발이 운영을 맡고 있다.

이번 행사는 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사은 행사, 경품 증정, SNS 이벤트 등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먼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필수품인 마스크 키트를 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마스크 키트는 마스크 50매와 스트랩, 케이스, 이니셜 스티커로 구성됐다. 5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과 함께 안내데스크에 방문하면 수령 가능하다.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경품 응모권을 증정해 추첨을 통해 삼성 50인치 TV, LG 빔프로젝터, 다이슨 청소기, 다이슨 드라이기 등 경품의 혜택도 제공한다.

주말에는 즐길 거리가 더욱 풍성하다. 먼저 17·18일 양일간 벨라시타의 대표 플리마켓인 ‘강송로 33마켓’이 열리며, 23일부터 11월 1일까지 LF패션 FW 최대물량 특판전도 진행된다.

그밖에 MZ세대를 위한 SNS 초성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벨라시타 공식 인스타그램에 퀴즈 정답과 함께 응원 댓글을 올리면 응모가 가능하다.

벨라시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침체된 경기와 사회 분위기 상황에서도 4년 동안 변함없이 벨라시타를 찾아 주신 고객을 위한 감사의 의미를 담았다며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를 함께하며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요진건설산업 홍보대행 PRGATE 조윤정 팀장 02-792-2633(내선 141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조해림 기자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해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