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가 실시하는 ‘3000만큼 감사해’ 이벤트 안내 포스터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전국 가맹점 3000호점 돌파를 기념해 ‘3000만큼 감사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992년 세탁편의점을 출범한 크린토피아는 국내 세탁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가맹점 3000호점을 돌파했다. 3000호점이 되기까지 크린토피아를 사랑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선물 3가지를 담은 ‘3000만큼 감사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 선물 ‘3000켤레의 선물’은 고객과 크린토피아가 함께하는 따뜻한 기부 캠페인이다. 10월 14일(수)부터 10월 28일(수)까지 작아져 신지 못하는 190mm 이하의 아이 신발을 전국 크린토피아 매장에 기부하면 깨끗하게 세탁 및 선별해 유아동복 리세일 서비스 코너마켓을 통해 일괄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3000켤레의 선물’ 캠페인으로 발생한 수익금은 12월 말 소아암 환아들에게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3000켤레의 선물’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감사를 전하는 한정판 기부증을 전달한다. 해당 기부증을 SNS에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 접이식 폴딩카트 등 다양한 감사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두 번째 선물은 크린토피아 브랜드 모델 차은우와 함께하는 ‘차은우와 두근두근 데이트’다. 10월 14일(수)부터 10월 21일(수)까지 크린토피아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영수증 하단에 차은우와 데이트할 수 있는 응모권을 증정한다.

해당 응모권을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 등록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하여 10월 28일(수) 크린토피아 매장에서 차은우와 함께하는 데이트에 초청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 세 번째 선물은 전국 크린토피아 3000개 매장 어디서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28일(수) 공개될 예정이다.

크린토피아는 28년간 크린토피아를 믿고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3000만큼 감사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세탁 업계 최초 가맹점 3000호점 달성이라는 성과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고객과 점주들을 위해 보다 나은 세탁 서비스와 체계적인 시스템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크린토피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서영 과장 02-788-731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