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카드 배틀 게임 TEPPEN이 신규 영웅 및 카드 세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와 캡콤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카드 배틀 게임 ‘TEPPEN’이 신규 영웅 ‘아마테라스’ 및 신규 카드 세트 ‘天都ノ??? The Tale of Amatsu no Kuni’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아마테라스는 붉은색 속성의 신규 영웅으로 3가지 능력을 가지고 있다. 특히 기존 영웅들에게는 없었던 특성을 지녀 유저들이 더 다양한 전략을 구상할 수 있다.


신규 카드 세트 天都ノ??? The Tale of Amatsu no Kuni에는 ‘오오카미’ 시리즈와 ‘전국BASARA’ 시리즈의 캐릭터 카드들이 새롭게 추가된다. 또 인간, 맹수, 크리처, 마족, 몬스터, 기계 6개 종족에 이어 ‘신’, ‘요괴’ 2개 종족과 영웅 강화 효과를 가진 액션 카드가 추가된다.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0월 12일까지 태양신 또는 마왕 가운데 세력을 결정한 후 세력 아이콘을 달고 대인 배틀을 펼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배틀에서 더 많은 승리를 거둔 세력의 신규 아이콘은 이후 유저 전원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11월 2일까지는 ‘영웅 스토리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아마테라스의 영웅 스토리를 클리어하면 天都ノ??? The Tale of Amatsu no Kuni 카드를 뽑을 수 있는 팩 티켓을 증정한다. 모든 영웅 스토리를 클리어하면 동일한 팩 티켓 1장을 추가로 획득할 수도 있다.

팩 티켓을 얻을 수 있는 ‘아마테라스 참전 기념 미션’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2021년 1월 5일까지 게임에 로그인하는 모든 유저에게 天都ノ??? The Tale of Amatsu no Kuni 팩 티켓 10장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신규 카드 세트 팩 티켓, 제니, 소울 등으로 구성된 로그인 보너스를 매일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겅호는 ‘TEPPEN WORLD CHAMPIONSHIP 2020 결승전’ 출전권이 달린 ‘Online Region CUP’을 24일 개최한다.

Online Region CUP은 일본, 아시아 퍼시픽, 아메리카, 유럽으로 나눠 지역별 표준 시간 기준으로 10월 16일 점검 종료 뒤 접수가 진행되며 지역별로 24일 오후 4시부터 약 3시간 동안 온라인에서 열린다. 경기 결과에 따라 각 지역에서 획득 포인트가 가장 높은 3명씩 총 12명의 유저만이 올 12월에 개최되는 결승에 진출한다. 관련 내용은 특설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 개요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게임 서비스 업체다.

언론연락처: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 세일즈마케팅부 마유미 모리(Mayumi Mori) +81-3-6895-167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