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하게 준비한 하늘하늘 추석 감사제

온라인 속옷 쇼핑몰 하늘하늘은 다가오는 한가위를 앞두고 추석 감사제 최대 80% 세일을 25일부터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감사제 세일 이벤트는 온라인 속옷 쇼핑몰 하늘하늘 뿐 아니라, 인기 코스매틱 브랜드 피치씨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킨까지 동참한다.


하늘하늘의 언더웨어 상품의 경우, 5900원부터 가격대별로 상품을 제안한다. 코스매틱 브랜드 피치씨는 홀리데이 틴트는 2900원부터 시작하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라이킨은 브라 9900원부터 판매하는 등 파격 특가로 진행한다.

증정 이벤트 또한 구매 금액대별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팬티 단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타올, 5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 10만원 이상 구매 시 프리컷 세트가 증정된다.

하늘하늘 강병원 대표는 “이번 추석 연휴를 앞두고 고객님께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추석 감사제를 진행하게 됐다. 각 브랜드의 다양한 스터디셀러 아이템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인다”며 “언택트 시대에 맞춰 온라인으로 추석 선물 구매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합리적 소비가 되길 바라며 이번 감사제를 준비했다.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하늘하늘 추석 감사제에서는 제품의 할인과 더불어 구매 상품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 증정 등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기획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늘하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늘하늘 개요

주식회사 하늘하늘은 2013년 설립된 여성 속옷 전문 쇼핑몰이다.

언론연락처:하늘하늘 마케팅팀 김유진 02-1599-041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