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신한PayFAN을 통해 아이폰 터치결제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

신한카드가 국내 아이폰 유저를 위해 차별된 결제 경험 혁신을 제공한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아이폰을 사용하는 고객들도 신한PayFAN(이하 ‘신한페이판’)을 통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실물 카드 없이 터치만으로 결제할 수 있는 ‘아이폰 터치결제 서비스’를 정식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음파통신 기술을 보유한 신한 퓨처스랩 5기 ‘단솔플러스’와 협업 개발한 아이폰 터치결제 플러스를 시범 운영하며 쌓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편의성과 기능을 강화해 아이폰 터치결제 케이스를 출시했다.

누적 승인 건수와 결제액이 각각 1350만 건, 3400억원에 이르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신한카드 터치결제 서비스의 적용 범위를 아이폰으로 확장한 것이다.

국내 최초로 음파통신 기술을 활용한 아이폰 터치결제 케이스는 근거리 무선통신(NFC, Near Field Communication) 방식과 달리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디자인을 중요시하는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일반적인 스마트폰 케이스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함은 물론 교통카드 기능 등 편의성도 강화해 아이폰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폰 터치결제 케이스는 11Pro, SE2 모델부터 신한페이판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10월 14일부터 2차 사전예약을 통해 아이폰 11, 아이폰 Pro MAX 모델 케이스도 구매할 수 있으며 아이폰 12를 포함한 다른 기종 케이스도 순차적으로 출시 예정이다.

한편 신한카드는 아이폰 터치결제 케이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사전예약을 통해 아이폰 터치결제 케이스를 구매하면 정상 판매가에서 30% 할인된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구매 가격 전체 캐시백, 아이패스 에어4, 애플워치6 등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유태현 신한카드 디지털First본부장은 “이번 아이폰 터치결제 서비스 론칭으로 안드로이드 환경에 이어 아이폰까지 전국 모든 매장에서 터치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국내 최대 모바일 결제 플랫폼인 신한페이판을 통한 결제 경험의 혁신을 이뤄냈다”며 “아이폰 터치결제 라인업 확대 등 끊임없는 노력으로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신한카드 기획홍보팀 02-6950-846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