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홍희 사진가

사진협동조합 시옷은 사진집단 착사와 컬래버해 제작하는 일명 ‘김홍희크로스백’이 요즘 사진계의 화두로 등장했다고 밝혔다.

김홍희 사진가는 니콘이 선정하는 세계의 사진가 20인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유튜브 ‘착한 사진은 버려라’ 채널과 각종 강연과 출판 등으로 많은 사진인 사이에서 폭넓은 팬덤을 가지고 있다. 김홍희 사진가의 작품과 사인이 들어간 카메라 크로스백은 이번에 300개 한정판으로 만들어진다.


사진협동조합 시옷의 사무국장 이미리 사진가는 “이번 ‘김홍희크로스백’을 필두로 사진 시장의 저변을 확대함은 물론 작가들의 활동 반경을 넓히고 싶다”고 계획을 밝혔다. 사진협동조합 시옷은 불과 설립 1년이 되기 전 100여명의 사진가가 참여해 사진집을 시리즈로 출판하기 시작했으며 저작권 라이브러리와 예술상점 및 새로운 형식의 사진 잡지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김홍희크로스백’ 구입은 펀딩에 참여하는 방식과 출시 후 전문매장에서 구입하는 방법이 있으며 펀딩에 참여하게 되면 여러 혜택이 주어진다. 펀딩에서 전량 소진되면 추후 매장에서의 구입이 불가능하다. 펀딩은 2020년 10월 1일부터 12일까지 사진협동조합 시옷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김홍희크로스백’은 캔버스 발수코팅 원단의 넉넉한 크기로 카메라와 렌즈를 수납할 수 있는 이너백과 소품 및 노트북 보관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스트랩, 가죽으로 만든 어깨보호대가 포함돼 있다.

사진협동조합 시옷은 이번 펀딩은 모두 네 가지의 리워드를 제공하며 크로스백은 물론 리워드에 따라 김홍희 작가의 작품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라며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사진협동조합 시옷 개요

사진협동조합 시옷은 사진 생산자와 소비자가 만나는 지점을 확장하고자 한다. 출판, 전시, 대여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진을 보여주고 유통하는 것은 물론 사진저작권 대행서비스 등을 통해 사진계에 활력을 가져올 것이다.

언론연락처:사진협동조합 시옷 홍순창 02-2271-333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