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기업 스마트화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안내 포스터

한전KDN(사장 박성철)과 함께일하는재단(이사장 송현섭)은 코로나19로 인해 도래하는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마을기업의 ICT 활용을 지원하기 위해 ‘마을기업 스마트화 지원사업’을 15일까지 모집한다.

마을기업 스마트화 지원사업은 온라인 중심으로 변화되는 시장 전환 환경에 따라 ICT 활용을 통해 마을기업이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IT기기, 솔루션을 지원받을 수 있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마을기업은 9월 1일부터 9월 15일 자정까지 함께일하는재단 홈페이지 링크(http://hamkke.org)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받아 이메일(smart-ict@hamkke.org)로 신청하면 된다.

IT기기 및 솔루션을 통해 성장하고자 하는 마을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광주 및 전남지역 기업을 우대해 선발할 계획이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8개사는 IT, 솔루션 외에도 컨설팅, 마케팅 교육을 지원받아 마을기업의 지속 성장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박지영 함께일하는재단 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마을기업을 비롯한 사회적경제조직에서 이전과는 다른 어려움이 많이 발생하고 있다”면서 “이번 스마트화 지원사업으로 마을기업들의 경영 환경이 조금 더 효율적으로 변화되는 전환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한전KDN 박초롱 매니저 02-855-511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