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SH/FT™ 아웃드라이™ 미드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기능성에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등산화 ‘시프트(SH/FT)’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시프트(SH/FT)’ 컬렉션은 기존 등산화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생동감 넘치는 컬러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줬다. 거칠고 투박한 등산화 이미지에서 벗어나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레깅스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등산, 하이킹 등 애슬레저 활동을 즐기는 MZ세대와 산린이를 위한 스타일리시한 등산화다.


컬럼비아만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등산화의 기능성도 놓치지 않았다. 효과적인 쿠셔닝과 반발력을 갖춘 ‘SH/FT’ 미드솔로 장시간 착용해도 발의 피로감이 적고 일체형 니트 원단을 사용해 마치 양말을 신은 듯 부드러운 착용감과 민첩한 움직임을 제공한다. 여기에 컬럼비아 최고의 아웃솔 기술인 ‘옴니그립™(OMNI-GRIP™)’을 적용해 거친 산악지형에서도 흔들림 없는 접지력을 자랑한다.

메인 제품인 ‘SH/FT™ 아웃드라이™ 미드’는 컬럼비아의 독보적 방수 및 투습 기술인 ‘아웃드라이(OUTDRY)™’를 적용한 제품으로 신발 갑피에 방수 멤브레인(방수막)을 완전히 밀착시켜 물이 스며들 수 없도록 했다. 비나 눈 등 외부 수분은 차단하되 몸에서 발생하는 땀과 열기는 배출시켜 우천 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SH/FT™ 미드 리믹스’는 니트 소재의 겉감을 사용해 통기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신발 내부의 열기를 효과적으로 순환해 청량감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또한 가벼우면서도 유연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컬럼비아의 ‘SH/FT’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과 가로수길 직영점 및 스타필드 하남·고양점 등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언론연락처:컬럼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서영 과장 02-788-731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