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퍼스트 DT6130K0

주방용품부터 소형 가전까지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이 짧은 예열 시간으로 언제 어디서든 빠른 사용이 가능한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퍼스트’ 2종을 선보인다.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퍼스트는 동일한 성능에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블루(모델명 DT6130)와 그린(모델명 DT6131)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이 제품은 분당 20g에 이르는 강력한 연속 스팀 덕분에 다림판 없이도 생활 속 크고 작은 주름을 쉽고 빠르게 제거해 준다.

800g의 초경량 무게로 누구나 손목 부담 없이 셔츠, 원피스 등 다양한 의류를 손쉽게 다릴 수 있다. 또 15초로 단축된 빠른 예열 시간 덕분에 바쁜 아침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고르게 분사되는 최적의 스팀으로 구겨진 옷도 말끔하게 다려주며 옷감 손상 없이 안전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여기에 고온 스팀으로 탈취, 살균을 동시에 할 수 있고 의류 및 침구뿐만 아니라 소파, 인형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그뿐만 아니라 사용 및 세척이 편리한 70㎖ 분리형 물통과 2.6m의 긴 코드선 그리고 의류 소재에 따라 세심한 관리가 가능한 패브릭 브러시가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돼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간편한 주름 제거가 가능해 매일매일 상쾌한 시작이 가능한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퍼스트 블루(DT6130) 모델은 전국 이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그린(DT6131) 모델은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된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더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8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이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테팔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퍼스트DT6130K0: 6만2000원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퍼스트DT6131K0: 6만2000원

언론연락처:테팔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한혜진 대리 02-6925-5419 제품 문의 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