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남신시장 8월 천냥데이 ‘워터풀세일 DAY’ 포스터

대구 달서구 서남신시장은 8월 천냥데이 행사 ‘워터풀세일 DAY’를 8월 19일(수) 13시부터 19시까지 실시한다. 천냥데이는 매달 셋째 주 수요일마다 진행되고 있다.

천냥데이는 지역민들에게 ‘풍족한 장보기’와 ‘고품격 문화체험’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상인들은 고객이 저렴한 비용으로 장을 볼 수 있도록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또 1000원부터 시작하는 소포장 상품을 새롭게 구성, 판매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티커 증정 행사도 실시한다. 고객은 수집한 스티커 수량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선택해 바꿔 갈 수 있다.

당일 4시부터는 대구광역시 무형문화재 제8호 판소리 이수자 양수진 씨와 국가 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이수자 박효지 씨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천냥데이를 통해 국악을 비롯해 성악, 피아노, 뮤지컬 등 평소 접하기 힘든 공연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천냥데이 중앙 행사장에서 게임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부대 행사로는 △페이백 경품 △워터풀 룰렛 △변할래 무료 네일아트 △문화살롱 공연 △실시간 SNS인증 △BEST 업소 시상 등이 진행된다.

노희정 사업단 단장은 “서남신시장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를 드리고자 특가 세일과 증정 행사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에게 차별적인 즐거움과 만족을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세 번째를 맞이하는 천냥데이 행사는 ‘워터풀세일 DAY’를 주제로 지역민과 함께하는 문화 이벤트를 통해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대구광역시 △달서구 △소상공인 시장 진흥공단이 주관하고 △서남신시장 상인회 △서남신시장 문화관광형 시장 육성사업단이 주최 △핀연구소가 시행한다.

핀연구소 개요

핀연구소는 대구에 본사를 둔 종합 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전통시장 활성화, 식당 창업과 업종 변경, 식당의 영업 활성화, 프랜차이즈 본부 설립 및 가맹점 창업, 맞춤 요리 비법 전수 등을 통해 식당 운영을 컨설팅하고 전문 경영인을 길러내는 회사다. 창업요리전문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관공서 연구 용역, 세미나도 개최하고 있다.

언론연락처:핀연구소 사업지원팀 임대식 과장 053-744-423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