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동아제약이 8월 9일까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기념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아제약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RED Dot Design Award 2020)’에서 올해 새롭게 론칭한 미니막스 정글이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열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미니막스 정글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좋아요와 수상 축하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미니막스 정글 본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2일에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앞서 6월 한 달간 중복되고 많아지기만 하는 육아용품을 줄여 행복한 육아 환경을 조성하고자 진행된 ‘빼기 성장 챌린지’ 이벤트 또한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는 권장량 이상으로 섭취되는 영양성분은 빼고 꼭 필요하지만 부족한 영양소만을 선별한 미니막스 브랜드의 의미 전달 확산에 큰 도움이 됐다.

참여를 통해 경품을 받은 육아맘들의 다양한 이벤트 후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동아제약은 ‘미니막스 정글’이 추구하는 가치에 공감하고 동참하고자 하는 육아맘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동아제약은 1984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발매를 시작으로 어린이 감기약 ‘챔프’ 시리즈, 어린이 가그린 등을 연구·개발해오며 어린이들의 건강에 기여하고자 노력해 왔다. 지난해 어린이의 총체적인 성장 발달을 연구 목표로 하는 어린이 전문 연구센터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를 설립했다.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는 꼭 필요한 영양 성분, 맞춤 비율 설계, 최소한의 첨가물, 안심 원산지 선정 및 공개 등 최소한의 성분으로 효과를 내고자 하는 독창적 제조 원칙 ‘MMX Solution™(Minimum change, Maximize effect)’을 바탕으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과 의약품을 연구·개발해오고 있다.

미니막스 정글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Dmall(디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동아제약 개요

동아제약은 1932년 문을 연 이래 창업정신을 바탕으로 국민 곁에서 국민의 건강한 삶을 응원해 왔다. 동아제약은 소비자들이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일반의약품, 의약외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주사업 분야로 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박카스, 판피린, 써큐란, 가그린, 모닝케어, 템포 등이 있다. 창립 당시의 ‘좋은 의약품을 생산해 국민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창업정신을 그대로 계승해 국내 최고의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

언론연락처:동아제약 홍보대행 퍼틸레인 캠페인기획본부 김경부 선임 02-546-7377(21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