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셰프컬렉션 마레 블루 x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노빌레 에디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마세라티가 ‘노빌레’ 에디션 출시를 알리며 삼성전자의 뉴 럭셔리 냉장고 ‘셰프컬렉션 마레 블루’와 함께 공동 이벤트를 8월 1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공동 이벤트는 마세라티와 삼성전자가 추구하는 최상의 품격, 예술적 미학, 완벽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철학과 가치를 향유하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의 메인 테마가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블루 컬러인 점과 이탈리아 고유의 장인정신에서 탄생한 명품이라는 점도 양사 협업 마케팅의 모티브가 되었다.


마세라티가 전 세계 40대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노빌레’ 에디션은 이탈리아어로 ‘고귀함’을 뜻한다. 외관은 이탈리아 지중해와 마세라티 전통의 강인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블루 노빌레(Blue Nobile) 컬러를 적용해 우아함과 파워를 강조했으며, 실내 센터 콘솔 한가운데에 자리한 ‘40분의 1(One of 40)’ 기념 배지는 노빌레 에디션만의 희소가치를 나타낸다.

삼성전자가 출시한 뉴 럭셔리 냉장고 ‘셰프컬렉션’은 밀레니얼 감각의 명품 디자인을 완성하기 위해 5가지 도어 패널을 선보였다. 이 중 최상위 패널인 ‘마레 블루’는 마세라티의 외관 도장을 책임지고 있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금속가공 업체 ‘데 카스텔리(De Castelli)’와 협업을 통해 이탈리아 베니스의 바다를 모티브로 역동성과 평온함을 표현했다. 또 모든 패널이 장인의 수작업을 통해 단 하나도 똑같은 패턴이 없이 제작되어 럭셔리함과 희소성을 더했다.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진행되며 마세라티 전시장을 방문해서 계약 및 출고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200만원 상당의 ‘셰프컬렉션 마레 블루’ 냉장고 총 10대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9개 마세라티 전시장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언론연락처:삼성전자 홍보대행 미디컴 최희단 과장 02-6370-855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