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애널리틱스가 워터스 랭킹 최우수 신용 리스크 솔루션 제공업체에 선정됐다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가 2020 워터스 랭킹(2020 Waters Rankings)에서 ‘최우수 신용 리스크 솔루션 제공업체(Best Credit Risk Solution Provider)’로 선정됐다.

투표자들은 이러한 연간 순위를 정하기 위해 최종후보에 오른 업체들이 제공하는 특정 제품을 선정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RiskCalc™ 솔루션은 5년 동안 4번이나 다른 업체들보다 많은 득표수를 기록했다.


업계를 주도하는 신용 평가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은 민간 회사 및 금융 기관들의 부도발생 및 회복 위험도를 평가할 수 있다. 그들은 RiskCalc 모델을 사용해 채무불이행 가능성, 채무불이행에 따른 손실, 예상 손실 신용 측정을 생성한다.

니힐 파텔(Nihil Patel) 무디스 애널리틱스 전무이사는 “투표자들이 다시 한번 RiskCalc 솔루션을 선택해주신 데 감사드린다”며 “이 분야에서 탁월한 입지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는 우리 고객들이 신용 수명주기 전반에서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고 그들의 신용 및 금융 위기 업무를 강화하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RiskCalc 솔루션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포괄적인 데이터 컨소시엄인 무디스 애널리틱스 데이터 얼라이언스(Data Alliance)를 기반으로 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크레딧 센티먼트 스코어(Credit Sentiment Score™) 툴과 통합되기 때문에 RiskCalc 사용자들은 AI 기반 미디어 추적 및 뉴스 기사의 부정적 신용 신호를 활용할 수 있다.

올해 초 RiskCalc 솔루션은 미국공인회계사협회(American Institute of Certified Public Accountants)가 제정한 인증 표준에 의거해 SOC 1(System and Organization Controls, 시스템 조직 컨트롤) 타입 1 시험을 완료했다.

이번 워터스 랭킹 선정으로 각종 수상 및 업계 인정 목록이 더욱 증가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개요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비즈니스 리더의 효과적이고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한 금융정보 및 분석 툴을 제공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심도 있는 리스크 관리 전문지식, 방대한 정보자원과 혁신적인 기술은 고객이 진화하는 시장을 자신 있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업계를 선도하고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솔루션은 리서치,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전문 서비스를 토대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최고의 품질, 개방적인 접근법, 고객의 요구 충족을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전 세계 수천 개 기업들의 파트너로 신뢰를 받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oodysanalytics.com), 트위터, 링크드인 참조.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MCO)의 자회사이다.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2019년 48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에서 약 1만1300여 명의 임직원을 고용하고 있고 40개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270055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커뮤니케이션 저스틴 버즈타인(JUSTIN BURSZTEIN) +1.212.553.1163 미디어 문의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