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은 플리마켓으로 모아진 기부금을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원장 김전승)은 천안 관내 사회배려 여성청소년을 위해 기부금 130여만원을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기부금은 코로나19 상황이 장기간 지속되며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 천안 관내 여성 청소년을 위해 6일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과 충남청소년진흥원, 천안시꿈드림센터 등 지역사회 청소년유관기관이 함께 협력해 물품을 모아 판매한 플리마켓 수익금이다.


모아진 물품 120여점은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직원과 가족들에게 대면 판매했으며 천안지역 모바일 중고 거래 앱을 이용해 비대면 판매했다.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본부장 신범수)에 전달된 기부금은 천안교육지원청이 추천한 관내 여성 사회배려청소년 20여명에게 위생용품으로 택배 배송된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은 개원부터 인근 마을 어려운 청소년을 위한 교복 지원,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가정 난방비 지원, 주거환경 개선 활동으로 마을 길 청소, 전기 점검, 방역, 환경 정비 등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김전승 원장은 “코로나19가 장기간 지속되고 교차 등교로 청소년들이 어려움이 많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이 함께하는 기부가 사회배려 청소년들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활동운영2부 류연서 과장 041-620-778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