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의 첫 팀 대항 온라인 모바일 게임 MARVEL 슈퍼워가 한국, 호주, 뉴질랜드, 일본에서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마블(MARVEL)의 첫 팀 대항 온라인 모바일 게임(MOBA) ‘MARVEL 슈퍼워’가 27일 한국, 호주, 뉴질랜드, 일본에서 Google Play를 통해서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MARVEL 코믹스 슈퍼 히어로와 빌런이 와칸다 전장에서 일촉즉발 대치 상황을 펼친다는 내용의 MARVEL 슈퍼워는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게임의 재미를 선사한다.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데드풀, 스타로드 등 선망하던 슈퍼히어로를 직접 제어하고 수많은 히어로들의 협력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MARVEL 슈퍼워는 2019년 태국,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국가와 홍콩, 마카오, 대만 지역에 먼저 출시됐다. MARVEL 코믹스 속 히어로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해 유저들의 호평을 끌어냈다.

2020년에는 한국, 호주, 뉴질랜드, 일본 4개 국가에서 출시되며 50명이 넘는 슈퍼 히어로를 유저들에게 선보인다. 이후에도 계속해 더 많은 슈퍼히어로를 선보일 예정이다.

MARVEL 슈퍼워는 현재 한국과 일본, 호주, 뉴질랜드의 Google Play Store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 인원 수에 따라 영구 히어로와 스킨 및 전용 프로필 창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상은 정식 출시 뒤 지급된다.

긴장감 넘치는 와칸다 전장에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슈퍼히어로를 선택해 대결을 펼치는 MARVEL 슈퍼워에 대한 더 많은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이즈코리아 개요

넷이즈는 검색 포털, 이메일, 온라인 게임, 전자 상거래 등을 서비스하는 중국의 IT 회사로 1997년 6월에 설립됐다. 2000년 6월 미국 나스닥에도 상장됐다. ‘장인정신’, ‘창작’을 이념으로 온라인 게임 및 여러 IT 분야에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넷이즈코리아는 넷이즈 한국 지사다.

언론연락처:넷이즈코리아 전략기획실 사홍용 팀장 +86-020-8510-644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