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 마이프리덤, 이제 클릭으로 모든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ABS가 선박 관리 및 해운 규제 준수 서비스를 위한 독창적 제품군을 20일 출시했다.

스마트 기능과 첨단 분석이 뒷받침된 업계 최초의 이 제품군은 새로 선보인 ABS 앱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새로 선보인 스마트 기능은 고객의 필요를 예측하는 한편 고객이 정보에 입각해 직관적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이는 ABS 마이프리덤 고객 포털(ABS MyFreedom™ client portal) 기능을 더욱 강화하며 모바일 앱 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다. ABS 포털과 업계 최고의 사용자 친화적 디지털 도구는 운영 및 기술, 규제 준수와 관련된 선박 인텔리전스 및 모든 ABS 클래스(ABS Class)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간소화해 선박 운영 건전성과 성능을 관리할 수 있다.

20일 선보인 업계 선도적인 새로운 스마트 기능은 다음과 같다.

· ABS 스마트 스케줄러(ABS Smart Scheduler™): 실시간 AIS 데이터를 활용해 선박 규제를 준수할 수 있다. 이는 원격 검사를 포함한 모든 검사를 언제든 1분 안에 예약할 수 있는 업계 유일의 모바일 검사 예약 도구다. 인터넷 연결이 없을 때도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모든 선박의 검사 상태를 추적한 후 검사가 예정된 경우 알림을 발송한다.
· 맞춤형 체크리스트: 모든 ABS 클래스 선박에서 수집된 항구 현황 데이터를 취합해 항구에 도착하기 전에 선원과 선박 관리자를 위한 항구별 체크리스트를 제공한다.
· 수수료 추정기: 여러 항구의 검사 수수료 예상 비용을 비교해준다.
· 항구 현황 제어 리스크: 선박 또는 선단별 맞춤형 항구 현황 제어 분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목적지의 주요 결함 항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ABS 등급 기록에서 고객 선박과 일치하는 결과와 규정 준수 상태에 기반한 선박 위험 등급을 확인할 수 있다.
· 국제안전관리규약(ISM) 결과: 개별 선박 성능에 맞춤화된 결과를 제공한다. 고객은 ABS 등급 기록에서 각 선박에 부합하는 결과와 대조해 목적지 항구의 ISM 관련 결함 사안을 확인할 수 있다.
· 항구별 외부 전문가: 향후 검사를 위해 원터치 직접 고객 연결을 제공한다.

크리스토퍼 J 위어니키(Christopher J. Wiernicki) ABS 회장은 “전례 없는 데이터 액세스를 활용해 사용자로부터 학습하고 시간에 따른 경험을 기반으로 미래 요구사항을 예측함으로써 ABS와의 작업을 보다 용이하게 하는 스마트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위어니키 회장은 “이는 ABS가 마이프리덤 고객 포털을 통해 지속 제공할 개선점과 향상된 스마트 기능의 1탄”이라며 “이 포털은 종합적 파악을 위해 고객들의 등급 니즈를 디지털 방식으로 결합하며 이제 클릭으로 모든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중앙화된 연결로 ABS와 상호작용을 효율화해 고객 경험에 직관과 통찰력을 부여한다”고 말했다.

보다 많은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통해 강화된 위험 관리와 규제 준수, 운영 효율을 제공하는 마이프리덤은 전체 선단 감독, 실시간 검사 상태, 스마트 스케줄링, 모바일 캡처 및 협업을 통한 연례 검사를 포함한 원격 검사 옵션, 규제준수 데이터에 대한 간소화된 접근, 적시 선단 인증 갱신 등을 제공한다.

ABS 웹사이트(https://bit.ly/32FJa1w)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ABS 앱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ABS 개요

ABS는 해상 및 해양산업에 선급 및 기술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제공기관으로 설계 및 건설에서 안전성과 우수성에 대한 표준을 설정하는 데 주력한다. 첨단 기술과 디지털 솔루션의 안전하고 실용적인 적용에 주력하는 ABS는 업계 및 고객사와의 협력을 통해 해상 및 해양 자산에 대해 정확하고 비용 효율적인 지침 준수, 최적화된 성능 및 운영 효율성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2000550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ABS 가레스 루이스(Gareth Lewis) 글로벌 미디어 담당 매니저 사무실: +44 (0)20 7377 4514 휴대전화: +44 (0)7824 37439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