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T맵 이용자들의 현명한 쇼핑 생활을 지원하는 T맵 쇼핑을 출시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이 T맵 주행거리와 주유 결제금액에 따라 할인 포인트를 제공하고 차량용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T맵쇼핑’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T맵의 1800만 이용자들은 별도 앱 설치 없이 T맵 내 ‘T맵 쇼핑’을 통해 주행거리와 주유 결제금액 등에 따른 쇼핑 포인트를 적립, 상품 구매에 이용할 수 있다. ‘T맵 쇼핑’은 SK텔레콤이 이용자들의 현명한 쇼핑 생활을 지원하고자 e커머스 사업자인 지니웍스와 제휴를 통해 제공한다.


‘T맵 쇼핑’은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신차, 렌트, 리스 등 자동차 구매 및 이용 상품부터 운전 생활에 필요한 차량용 부품과 액세서리, 엔진오일 등 차량용품 그리고 주유권, 세차권 등 상품권에 이르는 다양한 차량 관련 상품을 엄선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T맵 쇼핑’ 이용자는 T맵 이용을 통해 상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쇼핑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쇼핑 포인트’는 T맵 주행거리 1km당 2P씩 그리고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주유 결제금액 1000원당 30P씩 적립된다.

예를 들면 20km를 이동한 후 5만원을 주유할 경우 이동 거리로 40P, 주유 결제로 1500P가 적립돼 총 1540P의 쇼핑 포인트가 발생한다. 적립된 쇼핑 포인트는 구매 상품 금액의 30%까지 할인받는 데에 이용할 수 있으며 ‘T맵 쇼핑’ 메뉴 안에서 적립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쇼핑 포인트 유효기간은 1년으로 이동 거리에 따른 적립은 ‘T맵 운전 습관’ 동의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주유 적립은 ‘T맵 주유할인’ 서비스에 삼성카드나 신한카드를 등록한 고객이 대상이다.

또한 SK텔레콤은 ‘T맵 쇼핑’ 내 ‘티맵 PICK’ 서비스를 통해 매주 엄선된 제품을 인터넷 최저가 보다 더 싼 가격에 소개할 예정이다.

SK텔레콤 이종호 모빌리티 사업단장은 “경쟁사 대비 T맵 사용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T맵 쇼핑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국내 최대 모빌리티 플랫폼인 T맵은 5G, AI 등 SK텔레콤의 앞선 ICT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더욱 정교한 Mobility 관련 서비스를 지속해서 발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SK텔레콤 PR2실 성장PR팀 김근교 매니저 02-6100-382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