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크비전 휴대용 열화상카메라

IT 하드웨어 및 디지털가전 전문 유통기업인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은 하이크비전의 휴대용 열화상카메라(DS-2TP31B-3AUF)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이크비전의 휴대용 열화상카메라는 고감도 열화상 센서를 탑재해 기존의 접촉식 체온계와 다르게 신체에 직접 닿지 않은 채 멀리서도 사람의 체온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기기이다. 제품에는 320x240 해상도의 2.4인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어 측정하는 대상의 형체를 온도와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고 IP54 등급 생활 방수를 지원해 건물 내, 사업장 내에서 휴대하고 다니며 신체의 체온 및 다양한 물체의 온도를 측정할 수 있다. 온도 측정 중 특이 상황이 있을 때에는 측정 화면을 내장 메모리 및 외장 MicroSD 카드에 저장할 수 있어 온도 측정 기록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확산 위험이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7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공공기관, 교육기관, 대형빌딩뿐 아니라 음식점, PC방, 카페 등의 중소형 건물, 소상공인들도 더욱 쉽게 코로나19를 예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업장은 방문 고객들에게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장소라는 인식을 제공할 수 있어 고객 신뢰도 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하이크비전 열화상카메라 부문의 국내 총판인 씨넥스존은 일부 공공기관, 교육기관의 경우 정부에서 대당 수백만원의 예산을 통해 고가형 체온측정기를 보급하고 있지만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은 경기 침체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코로나19 대비를 위한 고가의 장비를 구입하기 쉽지 않은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70만원대의 휴대용 열화상카메라를 통해 다수의 기업 및 사업장에서 임직원, 외부 출입자들의 체온을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측정함으로써 코로나19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하이크비전 열화상카메라는 씨넥스존 공식쇼핑몰, 옥션, G마켓, 11번가 등의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씨넥스존 개요

씨넥스존은 CPU, RAM 등의 PC H/W 및 게이밍 기어, 소형가전 전문 유통기업이다. 구글, 샤오미, 레노버 등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PC용 파워서플라이 및 쿨러 전문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 세계 CCTV 1위 하이크비전(HIKVISION)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서 에너맥스, 하이크비전 제품의 국내 유통과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씨넥스존 기획마케팅부 장석주 부장 070-5138-239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