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칼호텔이 썸머 패키지를 출시한다

서귀포 칼호텔은 한여름의 카니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여름 패키지 ‘썸머 펀 패키지’와 ‘썸머 풀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를 통해 서귀포 칼호텔에서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포켓볼, 풋스볼 등 실내 프로그램부터 야외 액티비티 물풍선 던지기, 풋살, 링토스 등을 포함한다.


‘썸머 펀 패키지’는 객실 1박, 성인 2인 조식, 액티비티 프로그램 이용권 및 타이다이 체험 클래스, 연 만들기 클래스를 제공한다. 타이다이 체험 클래스에서는 원단을 묶어 염색하는 최근 유행 패션 아이템인 타이다이로 에코백 및 티셔츠를 만들어 본다. 연 만들기 클래스에서는 직접 연을 만들어 바닷바람이 부는 서귀포 칼호텔 정원에서 마음껏 연날리기를 즐길 수 있다. ‘썸머 펀 패키지’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썸머 풀 패키지’는 ‘펀 패키지’의 모든 혜택에 야외 바비큐 2인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야외 바비큐 디너는 야자수 나무가 돋보이는 잔디 정원에서 LA 갈비, 양갈비, 전복, 새우, 오겹살 등 다양한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썸머 풀 패키지’를 오션뷰 또는 팔러 스위트 스위트룸으로 2박 이상 업그레이드 이용 시 서귀포 칼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이용권이 추가 제공된다. ‘썸머 풀 패키지’는 7월 17일부터 8월 2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서귀포 칼호텔의 썸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대한항공 스카이 패스 500 마일리지 적립, 피트니스센터 50% 할인 등의 추가 혜택이 주어지며 칼호텔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1만원 할인된다. 또한 모든 패키지 상품은 스카이 패스 마일리지를 공제해 예약 가능하다. 마일리지 예약자는 객실(1박)과 바비큐 디너 이용권이 제공되는 ‘썸머 BBQ 패키지’도 예약할 수 있다.

호텔 안에서도 즐겁고 알찬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칼호텔 썸머 패키지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및 문의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KAL호텔 판매지원팀 한명완 팀장 02-310-6677 썸머 패키지 예약 센터 02-310-6677 080-200-200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