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몰이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 플러스를 론칭했다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쇼핑몰 동원몰이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 플러스’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밴드 플러스’는 연회비 3만원을 내고 가입한 회원에게 1년간 동원몰의 각종 할인 및 적립 혜택과 전용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 서비스다. ‘밴드 플러스’ 회원은 연회비 3만원을 적립금으로 즉시 지급받는 등 연회비 금액 이상의 풍성한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밴드 플러스’ 가입 혜택으로는 △3만3000포인트 지급(연회비 3만원 페이백+3000원 웰컴쿠폰) △동원 제품 구입 시 5% 추가 할인 △밴드/쿨밴드 배송 시 1% 적립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전 상품 20% 이상 할인 △가입 첫 달 PREMIUM 등급 부여(밴드/쿨밴드 3000원 쿠폰 2장, 동원 제품 15% 할인 쿠폰 2장, 무료배송 쿠폰 제공) 등이 있다.

또한 ‘밴드 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동원의 신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신제품 체험 이벤트’와 다양한 제품을 무료 배송하는 ‘나눔 이벤트’ 등 전용 이벤트를 마련해 더욱 풍성한 혜택이 있다.

동원몰은 ‘밴드 플러스’ 론칭 기념으로 6월 한 달간 신규 가입 고객에게 멤버십 기간을 3개월 추가 제공하며 개인 SNS에 ‘밴드 플러스’ 론칭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강용수 동원F&B 온라인사업부장은 “최근 비대면 쇼핑 문화의 확산으로 온라인을 통해 식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으며 온라인몰의 경쟁도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며 “‘밴드 플러스’ 회원제를 통해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하여 현재 국내 최대 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동원F&B 홍보팀 최현진 주임 02-589-341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