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여름 시즌 기획상품 7종을 출시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청량함을 가득 담은 ‘여름 시즌 MD 신제품 7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드넓은 하늘과 바다를 연상케 하는 ‘블루’와 상큼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레몬’ 그리고 햇살에 반짝이는 바다를 그대로 담은 ‘홀로그램’ 세 가지 여름빛을 활용해 실용도가 높은 텀블러와 스텐컵, 여름 휴가철 사용하기 좋은 비치백 등으로 구성했다.


△투썸 오션 텀블러는 2020년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클래식 블루’ 계열 색상을 적용한 반무광 가공의 텀블러 바디와 깨끗한 흰색 리드가 어우러져 마린룩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투썸 트로피컬 스텐 텀블러는 레몬 옐로우 색상에 밀크 보틀 쉐입을 형상화한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투썸은 지난해 여름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홀로그램 MD상품을 시즌 2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올해는 한여름 햇살에 반짝이는 바다를 그대로 담아낸 글라스 2종과 숄더백으로 출시한다. 트렌디한 홀로그램을 유리컵에 입혀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한 △투썸 트로피컬 홀로그램 글라스와 △투썸 오션 홀로그램 글라스 그리고 100% 코튼 대형 파우치가 백 안에 장착되어 있어 내부 비침 걱정을 덜어주는 △투썸 오션 홀로그램 숄더백까지 모두 올여름 투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역대급 폭염이 다가올 것이라는 예고가 계속되면서 소비자들의 생활용품에도 시원함을 담으려고 했다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스타일을 고려한 시원한 여름빛의 투썸 시즌 MD 상품으로 무더위를 이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