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비자뉴스 생활용품
시디즈, 인체공학적 설계 노하우 담은 신개념 아기 의자 ‘몰티’ 출시
시디즈가 인체공학적 설계 노하우를 담은 신개념 아기 의자 몰티를 출시했다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아이의 성장과 앉는 행태에 따라 다양한 변형이 가능한 신개념 아기 의자 ‘몰티(molti)’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몰티는 사용 기간이 짧은 기존 범보의자나 유아 식탁 의자와 달리 전용 이너시트와 의자 다리 길이를 교체해 플로어 시트부터 하이 체어, 책상 의자까지 3가지 형태로 변형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아기 의자다.

아이가 목을 가누며 앉기 시작하는 생후 3개월에는 이너시트를 장착한 ‘플로어 시트’로 이유식을 시작하는 6개월 이후부터는 긴 다리로 교체해 ‘하이 체어’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앉아서 학습과 놀이를 시작하는 만 3세부터는 짧은 다리로 바꿔 ‘책상 의자’로 사용 가능하다. 생후 3개월부터 7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은 국내 1위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그동안 축적해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이의 월령별(연령별) 신체 및 행동 변화부터 정서 발달 등을 다각적으로 연구한 결과다.

특히 영유아기 아이들이 신체적,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설계에 공을 들였다. 정교한 곡률 계산을 통해 아이를 포근하게 감싸주는 둥근 곡선 형태로 등판을 제작했으며 의자의 양 측면까지 높게 제작해 혼자 높은 위치에 앉아서도 불안하지 않도록 했다. 또한 푹신한 스펀지와 부드러운 인조가죽을 적용해 여리고 민감한 아기 피부의 마찰을 최소화했다.

몰티는 거실, 놀이방, 다이닝룸 등 모든 공간에 조화롭게 어울리는 파스텔 톤의 샌디 베이지, 코랄 핑크, 아보카도 그린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출산 및 육아에 따른 소비자의 불필요한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세트 구성과 옵션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그 중 플로어 시트부터 하이 체어, 책상 의자까지 모든 구성품이 포함된 ‘몰티 헬로 베이비 세트’는 임신 및 출산 선물로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몰티의 소비자가는 구성품에 따라 20만원대부터 60만원대까지 다양하며 시디즈의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SSG, 11번가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의 시디즈 대리점(일부매장에 한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디즈는 신생아부터 영유아기의 앉는 습관은 아이의 성장 발달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기 때문에 첫 습관을 잘 잡아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몰티는 아이의 성장 속도에 맞춰 함께 자라는 의자로 다양한 옵션을 적절히 활용한다면 바른 자세의 기초를 잡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언론연락처: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김한나 대리 02-3406-228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영주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