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이 모바일 전용 헤이 적금을 출시했다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이 8일 ‘슬기로운 금융 생활’ 이벤트 3탄으로 ‘헤이(Hey) 적금’을 가입하고 원하는 선물 골라 받기 행사를 실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헤이(Hey) 적금’은 모바일뱅킹인 ‘헤이뱅크(Hey!BANK)’와 ‘파트너뱅크’, ‘스마트웹뱅크’를 이용하여 가입 가능하다.


‘헤이(Hey) 적금’은 6개월, 12개월 만기 자유 적립 또는 정액 적립식으로 월 20만원까지 적립이 가능하며 우대조건에 따라 최고 연 2.6%의 금리를 제공한다.

한편 ‘헤이(Hey) 적금’ 출시를 기념하여 선착순 가입자 300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 구글 기프트카드, 지니, 웨이브 스트리밍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마일리지 통합 플랫폼(링엑스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링플랫폼’과 손잡고 다양한 사은품을 고객이 선택해 받을 수 있도록 했다.

Sh수협은행는 수협은행 모바일뱅킹을 통해 알찬 금리 혜택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금융상품 개발을 통해 고객이 한층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모바일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Sh수협은행 홍보팀 장재영 팀장 02-2240-315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