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의 기대요 프로젝트가 2020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의자가 보내는 응원, 기대요 프로젝트’ 캠페인을 통해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온라인 부문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시디즈의 ‘기대요 프로젝트’는 기댈 수 있는 편안한 시디즈 의자를 통해 꿈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늦은 나이에 한글 공부를 시작한 한글 대학 할머니들을 비롯해 거리에서 꿈을 노래하는 길거리 버스커, 학생도 선생도 한 명뿐인 장도분교 등 특별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에게 시디즈 의자를 선물하고 그들의 꿈을 응원하는 따뜻한 이야기를 총 5편의 영상으로 풀어냈다.


저마다의 사연을 담은 ‘기대요 프로젝트’ 캠페인 영상은 캠페인 종료 직후 누적 조회 수 총 871만건 이상을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람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시디즈는 평범한 일상 속 의자의 가치를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로 재해석한 것이 많은 사람의 공감을 이끌어낸 것 같다며 앞으로도 좋은 의자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김한나 대리 02-3406-228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