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코화이버가 세계 장 건강의 날을 맞아 둘코화이버 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의 한국법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의 건강기능식품 둘코화이버가 5월 29일 ‘세계 장 건강의 날(World Digestive Health Day)’을 기념해 장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둘코화이버’는 보다 많은 이들의 장 건강을 응원하기 위해 대규모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 ‘세계 장 건강의 날’을 기념해 특별하게 제작한 ‘둘코화이버 키트’는 둘코화이버 파우치(4개입) 2개와 함께 다용도 파우치, 스트레스볼, 일러스트레이터 ‘김깡깡’과 협업해 제작한 스티커 등 둘코화이버 제품 디자인을 적용한 기획 상품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5월 29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500명에게 ‘둘코화이버 키트’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 세계 장 건강의 날을 맞아 둘코화이버가 준비한 장과 관련된 흥미로운 사실들을 담은 ‘알아두면 쓸모있는 신박한 장 지식(알쓸신장)’ 콘텐츠가 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 공개된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행사는 키트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공유오피스 업체 위워크(WeWork)에서 직장인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둘코화이버는 5월 28일과 29일 양일 각각 위워크 선릉역 2호점, 역삼역점 입주 업체 직원들을 대상으로 ‘둘코화이버 키트’를 지점별로 200개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둘코화이버는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를 모두 담은 장 케어 구미 제품이다. 사과와 망고 두 가지 맛으로 코스트코, 올리브영, 백화점과 면세점,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및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노피는 2019년 세계 장 건강의 날에는 세계인의 장 건강 실태 리포트를 발표한 것에 이어 2020년에는 대규모 샘플링 행사 등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장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장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박혜지 사원 02-792-263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