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벤트
둘코화이버, 2020 ‘세계 장 건강의 날’ 캠페인 실시
둘코화이버가 세계 장 건강의 날을 맞아 둘코화이버 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의 한국법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의 건강기능식품 둘코화이버가 5월 29일 ‘세계 장 건강의 날(World Digestive Health Day)’을 기념해 장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둘코화이버’는 보다 많은 이들의 장 건강을 응원하기 위해 대규모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 ‘세계 장 건강의 날’을 기념해 특별하게 제작한 ‘둘코화이버 키트’는 둘코화이버 파우치(4개입) 2개와 함께 다용도 파우치, 스트레스볼, 일러스트레이터 ‘김깡깡’과 협업해 제작한 스티커 등 둘코화이버 제품 디자인을 적용한 기획 상품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5월 29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500명에게 ‘둘코화이버 키트’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 세계 장 건강의 날을 맞아 둘코화이버가 준비한 장과 관련된 흥미로운 사실들을 담은 ‘알아두면 쓸모있는 신박한 장 지식(알쓸신장)’ 콘텐츠가 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 공개된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행사는 키트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공유오피스 업체 위워크(WeWork)에서 직장인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둘코화이버는 5월 28일과 29일 양일 각각 위워크 선릉역 2호점, 역삼역점 입주 업체 직원들을 대상으로 ‘둘코화이버 키트’를 지점별로 200개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둘코화이버는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를 모두 담은 장 케어 구미 제품이다. 사과와 망고 두 가지 맛으로 코스트코, 올리브영, 백화점과 면세점,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및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노피는 2019년 세계 장 건강의 날에는 세계인의 장 건강 실태 리포트를 발표한 것에 이어 2020년에는 대규모 샘플링 행사 등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장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장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박혜지 사원 02-792-263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조수미 기자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수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