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월 최대 100만 포인트 제공하는 The CLASSIC-S 카드를 출시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 시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고 이용 실적에 따라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신한카드 The CLASSIC - S(이하 신한 클래식에스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신한 클래식에스카드는 월 최대 10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신한 클래식에스카드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의 1%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 주고 전월 일시불·할부 사용 금액이 300만원 이상이면 사용 금액의 0.5%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마이신한포인트는 월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제공해 카드를 많이 이용하는 고객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전월 일시불, 할부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여행 업종 특별 적립도 받을 수 있다. 해외에서 일시불로 사용하거나 면세점(롯데·신라·신세계)에서 이 카드를 사용하면 2%를 추가로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추가 적립은 월 최대 5만 포인트까지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분기별 이용 금액에 따라 보너스 포인트도 제공한다. 각 분기별 일시불, 할부 이용금액이 1000만원 이상이면 익월 말에 2만5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1~3월에 이 카드로 일시불, 할부 포함하여 1000만원 이상 사용했으면 4월 말에 2만5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바일 기반의 라운지 플랫폼인 더 라운지 멤버스(The LOUNGE MEMBERS) 각 적용돼 전 세계 1000여개 공항 라운지를 동반 1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전월 일시불, 할부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인 경우 연 5회까지 이용 가능하며 더 라운지 멤버스 모바일앱에 신한 클래식에스카드를 등록하면 공항 라운지 실물 카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신한 클래식에스카드의 연회비는 비자 10만원, 마스터 10만원, 국내 전용 9만7000원이다. 가족카드는 3만원으로 동일하다.

신한카드는 신한 클래식에스카드는 복잡한 상품 서비스보다 혜택이 직관적인 것이 장점이며 이 카드를 주로 사용하는 고객은 더욱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성했다며 마이신한포인트 제공뿐만 아니라 공항 라운지 동반 1인 무료 제공 등 그동안 고객들이 원했던 서비스를 담아 많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신한카드 기획홍보팀 02-6950-846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