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우유 신상품 3종을 출시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020년 4월 가공우유 카테고리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유어스 펭럽유 시리즈 2종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4월 가공우유 매출은 △1위 빙그레 바나나우유240ml △2위 유어스 더진한스누피커피우유500ml △3위 서울 딸기우유300ml △4위 유어스 펭럽유초코우유300ml △5위 유어스 펭럽유딸기우유300ml 순이었다. 유어스 펭럽유초코우유, 유어스 펭럽유딸기우유가 서울 커피우유, 서울 초코우유를 앞질러 각각 4위와 5위를 차지하며 처음으로 가공우유 전체 카테고리에서 매출 5위권에 이름을 올린 것이다.


이처럼 유어스 펭럽유의 인기 비결은 편의점 스테디셀러인 가공우유도 대용량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추세에 따라 포만감을 줄 수 있는 300ml 용량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늘어난 것으로 GS25는 분석했다. 이와 더불어 편의점 업계에서 유일하게 EBS의 ‘자이언트 펭TV’와 정식 라이선스계약 체결 후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GS25의 ‘펭럽유’시리즈가 귀여운 캐릭터와 달콤함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며 큰 인기를 끈 것으로 풀이된다.

이에 GS25는 유어스 펭럽유 초코, 딸기, 흰우유에 이어 펭럽유 라인업 4탄인 ‘유어스 펭럽유달고나우유300ml’를 5월 27일에 출시한다. 유어스 펭럽유달고나우유300ml는 매일유업의 신선한 국산 1등급 원유 100%에 진한 캐러멜시럽을 함유해 부드럽고 달콤쌉쌀한 풍미를 진하게 구현했다. 달고나의 레트로 이미지를 살릴 수 있는 컬러와 펭수의 캐릭터가 패키지에 적용되어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귀여운 제품이다. 가격은 1500원이다.

카페나 전문점을 통해 맛볼 수 있었던 홈메이드스타일(Home-made style) 우유도 선보인다. 5월 20일부터 GS25에서 만나볼 수 있는 유어스 리얼망고우유235ml, 유어스 리얼딸기우유235ml는 신선한 자연 재료가 그대로 담겨 인공 향을 더한 일반 가공유와 차별화된 제품이다. 딸기와 망고 과육 원물이 약 10% 첨가되어 있어 씹을수록 실제 과일의 풍미와 식감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생과일의 느낌과 딸기와 망고 특유의 새콤달콤함이 우유와 조화를 이뤄 즐거운 재미를 선사한다. 가격은 1600원이다.

향후에도 GS25는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가공우유 상품을 발 빠르게 선보이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만족감을 높일 계획이다.

김영화 GS리테일 유제품 MD는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었던 트렌디한 프리미엄 과일 우유와 달고나 맛 우유로 GS25에서 든든하고 간편하게 우유를 즐기는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며 “GS25는 향후에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고 업계를 선도할 수 있는 차별화된 유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임소희 대리 02-2006-297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