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가 카드사 제휴 통해 북클럽 이용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전자책 정기 구독 서비스 ‘북클럽’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24는 7월 19일까지 롯데카드로 북클럽 서비스에 가입하면 최대 10개월간 매달 결제 금액의 100%를 캐시백 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벤트 대상은 6개월 이상 ‘롯데 포인트플러스 GRANDE 카드’의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 중 해당 카드로 북클럽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으로 북클럽 서비스 도서를 최대 10개월간 무료로 읽을 수 있다.


또한 비씨카드와 웰컴저축은행의 체크카드로 북클럽-플로(FLO) 결합상품 99 요금제를 결제하면 이용 요금을 할인해 주는 혜택도 마련했다. 5월 31일까지 비씨카드로 결제한 고객 중 매주 월요일을 기준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매달 2000원씩 최대 3개월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6월 30일까지 월컴저축은행 체크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는 4개월간 3000원의 페이백 혜택을 준다.

1만5000여종에 달하는 다양한 분야의 전자책 콘텐츠를 보유한 북클럽은 세 가지 요금제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 제공 도서를 모두 감상할 수 있는 ‘55 요금제(월 5500원)’를 기본으로 매달 북클럽머니 4500원이 추가로 지급되는 ‘77 요금제(월 7700원)’,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플로(FLO)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99 요금제(월 9900원)’가 구성되어 있다.

이진구 예스24 북클럽사업팀 팀장은 “많은 분들에게 ‘북클럽’ 서비스 이용 기회를 제공하고자 여러 카드사와 협력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전자책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예스24 홍보대행 KPR 이동은 AE 02-3406-221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