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신일 펫 가전 브랜드 ‘퍼비’의 자동 급식기와 자동 급수기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하트라이브’에서 자사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제품을 선보인다.

방송은 18일 오후 6시부터 6시 30분까지 진행되며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과 그립이 운영하는 자체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그립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는 하이마트 라이브(Live) 방송의 약자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제품을 거래하는 일종의 모바일 생방송 판매 서비스다.

신일은 ‘천만 집사 시대! 펫 가전으로 금손 집사 되세요’라는 주제로 방송을 진행하고 펫 가전 브랜드 ‘퍼비’의 자동 급식기, 자동 급수기, 자동 발 세척기, 스파&드라이를 선보이고 펫팸족들을 공략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원하는 시간을 설정해 반려동물에게 음식과 물을 제공할 수 있는 자동 급식기와 자동 급수기의 특장점을 구체적으로 보여준다. 또한 산책 후 반려동물을 발을 간편하게 씻겨줄 수 있는 자동 발 세척기와 목욕·마사지·드라이가 모두 가능한 스파&드라이의 사용법을 자세하게 소개한다.

생방송 중 시청자들의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며 당첨자(5명)에게는 핸디형 선풍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방송 종료 후 다시 보기 서비스도 제공되며 18일부터 20일까지 신일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핸디형 선풍기를 증정한다.

신일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언택트(비대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방식으로 제품 홍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모바일 생방송을 통해 자사 펫 가전 브랜드 퍼비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1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언론연락처:신일전자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