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 ILSAC 최신 성능 규격을 인정받은 에쓰-오일토탈윤활유의 토탈 쿼츠 9000, 에쓰-오일 세븐 레드 #9

에쓰-오일토탈윤활유가 미국석유협회(API)와 국제윤활유표준인증위원회(ILSAC)의 최신 성능 규격 인증을 받은 가솔린 엔진오일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API와 ILSAC이 5월 1일부터 연비 절감, 엔진 마모 보호, 연료 이상연소 등의 기준치를 강화한 신규 가솔린 엔진오일 규격 ‘API SP’와 ‘ILSAC GF-6’를 적용함에 따라 엄격해진 신규 기준에 부합하는 총 18종의 엔진오일을 시장에 선보였다.


제품은 ‘토탈 쿼츠(TOTAL QUARTZ) 9000’ 및 ‘토탈 쿼츠 7000 라인’과 ‘에쓰-오일 세븐 레드(S-OIL 7 RED) #9’ 및 ‘에쓰-오일 세븐 레드 #7 라인’이다.

최신 국제규격 인증을 받은 이번 신제품은 뛰어난 연비 절감의 특성을 보인다. 또 강화된 피스톤 청정성 및 산화 안정성이 우수한 윤활 성능을 발휘해 엔진의 운전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직접분사방식(GDI)과 터보직접분사방식(TGDI) 같은 최신형 고성능 엔진에서 발생하는 저속조기점화현상(LSPI)을 최소화할 뿐 아니라 타이밍체인 마모 방지 성능 요구를 만족시키면서 엔진을 더욱 강력히 보호한다.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정부의 환경규제 강화와 엔진의 고성능화 추세에 따라 국내외적으로 친환경 엔진오일 제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요구하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단일공정 기준 세계 2위의 윤활기유 생산업체인 에쓰-오일(S-OIL)과 세계 4위의 석유가스 생산기업인 프랑스 토탈(TOTAL)의 합작회사로 에쓰-오일 세븐(S-OIL 7)과 토탈 쿼츠(TOTAL QUARTZ) 양대 브랜드를 중심으로 고품질의 윤활유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국내 윤활유 산업의 선도기업 중 하나다.

에쓰-오일 개요

에쓰-오일은 정유, 석유화학, 윤활기유 등 핵심 사업영역에서 한발 앞선 대규모 투자를 바탕으로 눈부신 도약을 이어가고 있다. 에쓰-오일은 국가 경제와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하고 나아가 정유, 윤활 및 석유화학 사업을 선도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경쟁력 있고 존경받는 에너지 화학기업으로 성장한다는 ‘비전 2025’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토탈 개요

토탈은 연료, 천연가스 및 저탄소 전기 등을 생산하는 대규모 에너지사이다. 토탈과 함께하는 10만명의 직원들은 더 안전하고, 저렴하고, 깨끗하고 접근이 쉬운 에너지를 많은 사람에게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130개국에 진출한 토탈사는 책임감 있는 에너지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토탈의 마케팅 및 서비스 본부 개요

토탈의 마케팅 및 서비스 본부는 원유를 주원료로 상품을 개발하고 시장 진출을 담당하며 이와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3만1000명의 직원이 109국에서 근무 중이며 150개 국가에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토탈의 마케팅 및 서비스는 62개국에 있는 1만4000개의 서비스 센터를 통해 8백만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토탈의 마케팅 및 서비스는 세계 4위의 윤활유 유통사이자 아프리카 주요 석유 제품 유통 업체로 윤활유, 비투멘, 첨가제, 특수 연료, 유동체 등을 제조하는 50개의 생산 공정을 운영 중이며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에쓰-오일토탈윤활유 마케팅팀 한선옥 과장 02-6320-208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