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이 NEW 씨티 클리어 카드를 출시했다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이 기존 ‘NEW 씨티 클리어 카드’를 씨티 글로벌 디자인에 맞춰 새롭게 단장하고 국제 제휴 브랜드사를 기존 비자(Visa)에서 마스터(Master)로 변경하여 출시했다고 밝혔다.

NEW 씨티 클리어 카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 통합 할인 한도 내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점심식사 시간(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전국 모든 식당 5% 청구할인과 함께 대중교통(버스·지하철) 10% 청구할인을 제공하며 통신·쇼핑·커피·영화·여행 등 일상에서 접하는 다양한 생활 업종에서도 최대 3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씨티은행은 직장인의 소비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점심식사와 교통비는 물론이며 주요 커피전문점과 온라인쇼핑몰 그리고 인터넷·통신비 등 직장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가맹점에서 혜택을 제공한다며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고 방문하는 곳에서 누구나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씨티은행은 6월 30일까지 씨티카드를 최초 신규 발급하는 고객이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신규 신청 후 조건 충족 시 첫 해 연회비를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NEW 씨티 클리어 카드의 다양한 혜택 및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또는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한국씨티은행 커뮤니케이션부 이승제 02-3455-233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