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G5가 CJ오쇼핑에 첫 론칭한다

로봇 전문 기업 유진로봇은 자사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아이클레보 G5의 홈쇼핑 채널을 확대하고, 11일 CJ오쇼핑에 첫 론칭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11일(토) 오후 4시 40분에 시작해 50분간 진행되며, CJ오쇼핑 첫 론칭을 기념해 7일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가격 할인 및 무이자 혜택과 함께 방송 중 5명을 추첨해 제품을 한 대 더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일 아이클레보 G5는 물걸레 청소가 필요한 우리나라 주거공간의 특성에 맞춰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따로 또는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물걸레 청소 시 물양을 3단계로 조절해 물걸레가 마르지 않게 유지하면서, 흡입과 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때문에 미세먼지로 인해 매일 관리가 필요한 바닥 청소에 최적화돼있어 집안 환경을 깨끗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아이클레보 G5는 자이로(Gyro) 센서를 탑재해 집안 공간을 분석한 알고리즘과 17개의 장애물 감지 센서로 집 안 구석구석 빈틈없이 청소가 가능하며 자동충전 및 예약청소, 음성안내 기능도 함께 탑재해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높이 8c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장식, 소파, 침대 밑 등 구석까지 청소가 가능하고 최대 1.5cm 등반 가능한 문턱 모드로 유아용 매트와 카펫 위도 문제없이 주행한다.

특히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집 안팎에서 청소 명령 및 제어, 실시간 청소 로봇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사용자들에게 꼼꼼한 청소 능력뿐만 아니라 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똑똑한 로봇청소기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아이클레보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클레보 G5 모델은 출시 이후 ‘가성비 로봇청소기’로 꾸준한 사랑을 받은 제품”이라며 “이번 CJ오쇼핑 첫 론칭에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7일 무료체험 기회 및 추첨을 통한 5명 한 대 더 찬스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며, 이번 방송이 그동안 로봇청소기 구입을 망설이셨던 분들에게 부담 없이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로봇 전문 기업의 32년 로봇 기술력이 집약돼 정교한 주행과 꼼꼼한 청소 능력이 특장점인 가정용 청소 로봇으로 산업통상자원부 9년 연속 세계 일류상품으로 선정됐으며 전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유진로봇 개요

유진로봇은 1988년 설립돼 R&D 기술개발에 집중하며 청소 로봇, 물류 로봇 및 ANS 솔루션, 스마트팩토리 분야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4차 산업혁명을 이끄는 견인차 역할로써 로봇 산업의 패러다임을 전환할 전문화된 로봇 솔루션 분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유진로봇 이슬기 대리 032-550-240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