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이 온라인 개학 대비 주요 교과서 및 참고서 PDF를 무료로 제공한다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이 전례 없는 온라인 개학을 맞아 학생들의 학습 공백을 메우고 신학기 수업 준비를 돕기 위한 온라인 학습 지원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미래엔은 3월부터 초·중·고 참고서 브랜드 미래엔 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미래엔의 중·고등 대표 참고서 PDF를 비롯해 주요 과목 개념 동영상, 교과서 E-BOOK 등을 제공하고 있다. 별도의 회원 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에 무료로 배포하는 참고서는 △올리드 △올리드시험직보 △수학중심 △리딩바이트 △룩 △1등급만들기 △N기출로 자신의 학습계획과 수준에 맞춰 기본 개념부터 내신, 수능까지 체계적 학습이 가능한 미래엔의 중·고등 대표 교재들이다.

그뿐만 아니라 미래엔은 단원별로 꼭 알아야 할 핵심 내용만 담은 5분 개념 클립 영상과 초·중·고 교과서 E-BOOK도 함께 제공해 이번에 처음 시도되는 온라인 개학 운영에 대한 학생과 학부모의 우려를 해소하고 신학기 공부의 흐름을 잡을 수 있도록 돕는다.

미래엔은 이번 미래엔 참고서 및 교과서 E-BOOK 무료 배포는 온라인 원격 수업으로 인한 학생들의 학습 공백과 학습 부진 우려를 최소화하기 위해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통해 모든 학생이 뒤처짐 없이 공부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미래엔 홍보대행 KPR 박지은 AE 02-3406-214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