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교육에 활용되고 있는 테비박스

국내 최초 유아기관 대상 에듀테크 기업 에듀앤플레이는 3월 유아기관 통합상품 ‘테비박스’ 정식 서비스를 성공리에 론칭했다.

‘테비박스’는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전국 500여개 유치원 및 어린이집에서 긴급 보육용으로 활용되며 앞으로 놀이와 참여 중심 서비스를 더욱 확장할 예정이다.


긴급 보육에 참여하고 있는 교사와 아이들은 놀이 중심의 참여형 스마트교육 수업을 통해 큰 만족감을 느끼고 있다. 광주의 한 유치원 교사는 코로나19로 많은 아이들이 수업에 참여하고 있지 못해 아쉽지만, 긴급 보육 수업에 참여 중인 아이들은 그동안 경험해보지 못한 참여형 수업을 매우 재미있게 즐기고 교사도 수준 높은 수업을 할 수 있어 아주 만족한다고 밝혔다. 이어 하루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지나가고 개학이 시작돼 더 많은 아이들에게 양질의 교육이 제공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에듀앤플레이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 가정에서도 유아 온라인 교육을 할 수 있는 또 한 번의 혁신을 준비 중이라며 현재 테스트 단계에 있어 조만간 아이 교육에 힘들어하는 학부모들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테비박스’에는 새로운 교수법을 통한 현장 중심 에듀테크 서비스가 장착되어 있다. 아이들의 창의적인 사고방식을 존중하면서도 교사들이 수업 준비보다 아이들에게만 집중하도록 하기 위해 개발된 ‘테비박스’는 ‘테비’, ‘테리’, ‘토리’, ‘쎄미’ 등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학습을 진행해 배움에 즐거움을 더해준다.

이남옥 에듀앤플레이 테비유아교육연구소 연구소장은 “코로나19 사태가 하루빨리 완화되어 부모님과 아이들이 따뜻한 봄날을 맞이하기를 기원하며 그 과정에서 테비박스가 우리 아이들에게 작은 기쁨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말했다.

에듀앤플레이 개요

에듀앤플레이는 양질의 교육 콘텐츠에 기술을 결합해 국내외 유아교육 기관의 교육 환경을 혁신적으로 바꾸는 에듀테크 선도 기업이다.

언론연락처:에듀앤플레이 인사팀 김종원 사원 070-5124-109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