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4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네 번째 이야기 <흔한남매 4>가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어린이들에게 한국사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3>은 한 단계 내린 2위, 동명의 JTBC 드라마 방영을 기념하여 특별 에디션으로 돌아온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한 계단 상승한 3위로 나타났다. EBS 인기 캐릭터 ‘펭수’의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의 1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화보 매거진 <펭수, 디 오리지널>이 예약판매와 동시에 4위에 올랐다. Olive 예능 프로그램 ‘밥블레스유 2’ 출연한 배우 문소리의 추천 도서 <당신이 옳다>는 두 계단 하락해 5위를 차지했다.
코로나19로 아이들이 학교에 가지 못하는 상황이 계속되면서 어린이 도서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고 있다. ‘흔한남매’의 첫 그림 동화책 <흔한남매 안 흔한 일기 1>은 세 계단 하락한 12위, 카카오의 인기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등장하는 세계 역사 문화 학습만화 ‘Go Go 카카오프렌즈’의 열세 번째 이야기 <Go Go 카카오프렌즈 13>가 여섯 계단 내려 13위를 차지했다. ‘흔한남매’의 세 번째 이야기 <흔한남매 3>는 20위다.
자기 계발을 향한 독자들의 열정도 식지 않고 있다. <아웃라이어>의 저자 말콤 글래드웰이 모르는 사람에게 다가가기 위한 탁월한 통찰을 담은 <타인의 해석>이 네 계단 상승해 10위에 올랐고 부와 행운의 비밀에 대한 수만 건의 사례 분석과 성찰을 담은 <더 해빙 The Having>은 두 계단 하락한 15위에 안착했다. 하버드에서 찾은 가장 강력한 성공 공식을 담은 <하버드 상위 1퍼센트의 비밀> 리커버 에디션은 17위를 유지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전 세계에 미니멀 라이프 열풍을 일으킨 정리 컨설턴트 곤도 마리에의 <정리의 힘>과 <정리의 기술>이 나란히 새로운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언론연락처:예스24 홍보대행 KPR 이동은 AE 02-3406-221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