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아 X 토스 결제 오픈

렌트카 가격 비교 앱 카모아가 고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간편 금융 서비스 토스 결제를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통해 카모아에서 렌터카를 예약하려는 전국의 고객은 토스를 이용한 간편 결제가 가능하게 됐다.

카모아는 전국에서 1달 평균 약 1만건 이상의 렌터카 예약을 받고 있다. 카모아는 그동안 결제 편의성과 관련하여 고객과 업체 요청이 많았는데 토스와 제휴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카모아에서 단기렌트, 월렌트를 예약하는 고객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토스뿐 아니라 아멕스카드,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다양한 금융 사업자와 연계하여 결제 편의성을 높이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카모아는 토스 결제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토스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2000원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토스 회원은 카모아 앱이나 카모아 홈페이지에서 렌트할 차량을 결정한 뒤 결제 시점에 토스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카모아는 전국 약 900개의 렌터카 회사가 입점한 모빌리티 O2O 플랫폼이다. ‘렌트카’ 검색 시 앱을 다운받을 수 있다. 카모아 앱에서는 제주공항, 김포공항, 인천공항, 김해공항, 전국 KTX와 SRT 인근에 있는 렌터카 업체를 비교 검색하고 예약까지 할 수 있다. 며칠씩 차를 대여해주는 단기 렌트카와 한 달 이상 차량을 대여해주는 월 렌트카가 주요 상품이다.

팀오투 개요

팀오투는 차량공유, 차량 대여 시장을 혁신하기 위해 설립된 모빌리티 전문 IT기업이다. 팀오투는 2015년 설립됐으며 2017년에 모바일 렌트카 예약 앱 카모아를 출시했다. 카모아의 미션은 모바일과 IOT 기술을 사용하여 렌트카 업체와 고객 모두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것이다. 고객은 지역에 상관없이 ‘카모아’에서 렌트카를 실시간으로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다. 렌트카 업체는 카모아의 렌트카 전문 관리 툴인 ‘카모아 파트너스’를 이용해 현장 업무 효율을 높이고 있다.

언론연락처:팀오투 제휴신사업/홍보팀 윤현식 팀장 02-6249-020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