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가 모바일 앱을 리뉴얼 오픈했다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더 편리한 세탁 서비스 제공을 위해 모바일 앱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크린토피아 앱은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를 높인 기능을 확대했다. 세탁물의 정보와 세탁 진행 상황 등 이용내역과 이용 현황을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세탁 완료 시 푸쉬 메시지가 전송된다. 또한, 의류 보관 서비스 및 일부 지역 수거 배달 등 신규 세탁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다.


충전식 간편 결제 기능도 도입됐다. ‘크린머니’는 크린토피아 앱을 통해 충전하고 세탁 서비스 이용 시 앱을 통해 결제할 수 있는 결제 시스템이다. 기존 결제 방식인 현금, 카드 외 ‘크린머니’를 도입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앱을 설치하면 세탁권 쿠폰 발행 및 소멸이 임박한 쿠폰을 알려주는 푸쉬 기능은 물론 스탬프 적립 및 멤버십 등급 산정 기준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크린토피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및 할인 정보 확인, 빙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에도 참여할 수 있다.

나아가 크린토피아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챗봇’ 서비스를 도입했다. 크린토피아 캐릭터 뽀송이가 세탁 서비스 및 창업 등 고객이 자주 문의하는 질문에 대해 실시간으로 답변해 고객 편의가 향상됐다.

크린토피아는 새로워진 크린토피아 앱은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개선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불편사항이나 서비스 개선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고객에게 꼭 필요한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크린토피아 보대행 커뮤니크 이서영 과장 02-788-731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