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일상이 출시한 유자허니

홈카페 대표 브랜드 오늘의일상이 국내산 유자와 유채꿀을 블렌딩한 ‘오늘의일상 유자허니’와 국산 쌀가루로 만든 글루텐-Free ‘오늘의일상 브런치 라이스 와플믹스 플레인’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향긋하고 달콤한 국내산 유자와 봄의 유채꽃을 가득 품은 유채꿀을 황금 비율로 섞어 만든 오늘의일상 유자허니는 탄산수를 붓기만 하면 달콤한 유자허니에이드를 만들 수 있는 홈카페 제품이다.


오늘의일상브런치 라이스 와플믹스 플레인은 벨기에 와플을 손쉽게 만들어주는 간편믹스제품이다. 액상 형태로 추가 과정 없이 바로 와플그릴에 붓고 구우면 3~4분 이내에 와플이 완성된다. 밀가루 대신 국산 쌀가루로 만들어 밀가루 소화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도 편안하게 와플을 즐길 수 있는 글루텐-Free 제품이다. 브런치 출시 기념으로 집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리콘 베이킹 브러쉬를 함께 증정한다.

두 제품 모두 식약처에서 인증하는 식품안전관리체계 HACCP 인증을 받아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제조되었으며, 또한 가열하지 않고 초고압 처리했기 때문에 원재료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보존한 것이 특징이다.

오늘의일상은 최근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 머물러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카페를 방문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집에서도 카페에서 먹는 것과 동일한 맛을 낼 수 있는 오늘의일상 홈카페 제품을 통해 조금이나마 집안에서도 화창한 봄 날씨를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늘의일상 유자허니는 유자허니에이드 10잔을 만들 수 있는 440mL 용량으로 개당 1만6000원이며, 오늘의일상브런치 라이스 와플믹스 플레인은 벨기에와플 5장을 만들 수 있는 1kg 용량으로 개당 9800원이다.

홈카페 대표 브랜드 오늘의일상은 스타벅스, 이디야, 할리스 등의 유명 커피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이어온 프리미엄 식음료 제조기업 흥국에프엔비에서 2018년 출시하였으며, 흥국몰(https://mall.hyungkuk.com/)과 여러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흥국에프엔비 개요

카페 토탈 솔루션 기업 (주)흥국에프엔비는 국내외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 및 카페에 과일농축액, 커피, 젤라또, 베이커리, 빙수 재료 등 프리미엄 식음료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언론연락처:흥국에프엔비 마케팅팀 이준호 차장 070-8661-754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